subvisual

『동아연구』는 한국연구재단 등재지이며, 서강대 동아연구소에서 연 2회 발간됩니다.
     
① 대상 : 한국, 중국, 일본, 동남아 등 동아시아 각국의 역사, 정치, 경제, 문화, 국제관계 연구 및 동아시아 역내비교 및 교차지역 비교연구
     
② 논문게재신청서, 저작권이양동의서 및 원고 제출 기한 : 2022년 7월 10일
     
③ 발간 예정일 : 2022년 8월 31일
     
④ 원고 집필 요령은 기존에 간행된 『동아연구』와 첨부된 투고요령 등을 참조하시기 바랍니다.
     
⑤ 파일명에는 원고 제목만을 기재하고, 파일명 및 원고 내용에는 저자와 관련된 어떠한 정보도 기재하지 마시기 바랍니다.
     
<원고 보내실 곳>
 - 동아연구소 온라인 논문투고시스템(JAMS) 주소 : sieas.jams.or.kr
(본 시스템은 chrome에 최적화되어있으므로, 가급적 chrome으로 접속하여 주십시오. jams 로그인 후 논문제출 페이지로 들어가셔서 필요한 사항을 모두 작성한 후 ‘제출자료’란에 원고를, ‘첨부파일’란에 논문게재신청서를, ‘저작권이양동의서’란에 저작권이양동의서를 각각 첨부해주십시오. JAMS를 통해 투고하시는 경우 논문게재신청서는 제출하지 않으셔도 무방합니다.)
     
* JAMS에 투고하셨더라도, 동아연구 이메일(eastasia.sogang@gmail.com)로 연락해주시기 바랍니다. JAMS에만 투고 접수하셨을 경우에, 간혹 정상적으로 접수되지 않을 수도 있습니다. 그러한 경우에도 이메일이나 연락처로 문의 바랍니다.
     
* 『동아연구』 이메일은 기존에 사용하던 eastasiajournal@gmail.com에서 eastasia.sogang@gmail.com으로 변경되었음을 알려 드립니다.
     
- 주소 : 서울 마포구 신수동 1 서강대학교 동아연구소
- 전화 : 02)705-8227 / 팩스 : 02)718-4353
- 이메일 : eastasia.sogang@gmail.com
     

서강대학교 동아연구소 『동아연구』 편집위원회
첨부파일